그래오늘은이거야

디자인 못하는 개발자에게... 무료 아이콘 색상(hashCode) 제공 본문

세상 정보

디자인 못하는 개발자에게... 무료 아이콘 색상(hashCode) 제공

jinhongstar 2017. 1. 18. 13:59
728x90
반응형

 색상코드, 아이콘 무료로 제공해 주는 사이트 입니다.


https://www.materialpalette.com/


저 같이 디자인 정말 못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은 기본적인 디자인을 할 거라 믿습니다.


저는 이사이트 이미지 코드만 이용합니다 ㅋㅋㅋ


여러분은 참고만 하시고 더 좋은 생삭을 찾아서 잘 사용할 거라 믿습니다!!



팔레트 디자인 원하는 색상 선택 후 오른쪽 상단 MORE MATERIAL DESIGN 선택하면 자동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신기하게 알아서 이미지를 위치에 맡게 그려줍니다.





아이콘도 무료로 제공 합니다.


최근에 생긴 아이콘 탭이라서 저는 해본 적 없습니다.


아직 아이콘을 선택해서 more material design 은 해본적 없지만 무료로 이용해도 되는 사이트로 알고 있습니다.








컬러를 선택후 MORE MATERIAL DESIGN 선택하면 자동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디자이너 분들은 색상 감각이 뛰어나서 필요 없으시겠지만,


개발자에게 유용한 정보 추천 합니다.


생삭 코드값만 봐도 저는 모든게 예뻐 보이는데 잘 모르겠네요



반응형
Comments